#005-세계의 중심을 향하여 ㈜에스디이앤티의 도전은 계속된다!
페이지 정보
본문
[경남대 LINC+와 기업의 신나는 만남-5]
세계의 중심을 향하여 ㈜에스디이앤티의 도전은 계속된다!
-2020년 Global 매출 700억원, 자산 약 500억원, 약 220명의 건실한 기업
-경남대 LINC+사업단과 산학협력을 통한 기업애로사항 극복
-현장실습을 통한 우수인력 취업 연계
-중국, 인도에 정밀부품 제조 부문까지 사업영역 확대… 글로벌 해외시장 개척
<사진1: ㈜에스디이앤티 1공장 전경>
제조·무역·물류 전문 기업인 ‘(주)에스디이앤티(대표이사 이설두)’는 2002년 설립 이후 사업 영역 확대 및 사업 인수를 바탕으로 도전과 혁신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이다. 2020년 글로벌 매출 약 700억, 자산 약 500억과 고용인원 약 220여명 등 세계의 중심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.
(주)에스디이앤티 이설두 대표이사는 경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(2011년) 수료 및 경영학박사(2016) 취득을 계기로 경남대 산학협력단 및 LINC+사업단과 연을 맺어 산학협력을 통한 기술개발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확보와 혁신활동을 추진하고 있다.
특히, 경남대와 기업 부설 연구소 및 철판, 동 제조, 가공 기술 관련 협력관계를 중심으로 지도교수 기술자문과 기업의 애로사항을 경남대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통해 해결하고 우수 인력으로서 취업까지 연계해 지속적으로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다.
<사진2: 스테인리스 시트 및 컴프레샤 정밀 부품 제품>
(주)에스디이앤티는 “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가치 제공”을 위해 ▲최고의 제품 서비스를 통한 가치경영 ▲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책임경영 ▲변화에 앞서가는 스피드 경영 ▲고객과 함께 하는 정도경영 등 경영 철학을 가지고 한국 본사와 3개 해외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.
(주)에스디이앤티는 고객의 필요성을 기반으로 수출입 업무 및 공동 수송을 지원하는 종합물류기업 체제를 구축. 한국, 중국, 인도에 정밀부품 제조 부문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왔으며, ‘Engineering & Trading’ 분야의 건실한 기업으로 ▲1공장(수·출입, 운송서비스, 태양광발전) ▲2공장(동관, 드라이어 제조/가공) ▲3공장(스테인리스 제품 제조/가공) ▲해외공장(관련 설명) ▲부설연구소 등 물류서비스를 시작으로 철판, 동가공업을 통해 2020년 Global 매출 700억 달성하였다.
<사진3:인증 및 특허>
경남대와 산학협력을 이어나가며, 기술특허 3건, 상표권 1건, ISO 9001(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), ISO 14001(환경경영시스템 인증서)및 경영혁신형 중소기업(중소기업청 인증)으로 선정되어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경영을 통해 글로벌 기업혁신의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.
<사진4: (주)에스디이앤티 이설두 대표이사>
(주)에스디이앤티 이설두 대표이사는 “우리 기업은 물류서비스를 시작으로 특히, LG전자의 C/SKD포장 물류의 약 50% 수준을 담당하고 있다. 사업 확장인 철판 가공업의 무궁무진한 시장성에 따라 성장가능성이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에 더 많은 산학협력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 경남대 LINC+사업단과 함께 사업에 기여가 되는 제안을 많이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- 이전글#006-㈜케이브릿지인사이트의 도전은 계속된다! 22.05.18
- 다음글#004-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㈜프리폴 22.01.28